글 작성자: Eco 디바이스 I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갤럭시 탭 S10 울트라를 정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탭 S10 울트라를 구입 후 케이스에 대하여 고민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탭 S10 울트라 삼성 정품 스마트 북커버 케이스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케이스는 갤럭시 탭S9 울트라 | 탭S10 울트라 모두 호환 가능합니다.

 

 

 


갤럭시 탭 S10 울트라 삼성 정품 스마트 북커버 케이스

언빡씽

 

해당 제품은 갤럭시 탭 S9 시리즈가 출시 했을 때 원래 출시되었던 모델입니다. 이후, 갤럭시 탭 S10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다양한 컬러들도 추가로 출시하여 저는 문스톤 그레이와 찰떡 궁합인 블루로 선택했습니다.

 

착용해보면 뒷면 기준으로 요런 느낌입니다. 저의 갤럭시 탭 S10 울트라의 색상이 문스톤 그레이라선지 케이스와의 조합이 아주 깔맞춤이더라고요!! 자석으로 쉽게 편리하게 커버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전면 커버는 이러한 느낌입니다. 저는 블루 색상을 구입하여 커버의 색상이 밝은 색상의 블루 커버가 있습니다.

이 커버에는 좀 특별한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커버를 열고 닫으면서 디스플레이의 밝기를 자동으로 전환할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북커버를 열면 바로 화면이 켜져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이 장점이죠!!

 

펼쳐보면 이러한 느낌입니다. 커버 부분에는 디스플레이를 보호할 수 있게 부드러운 안감, 스웨이드 처리가 들어가 갤럭시 탭의 디스플레이를 한 층 더 보호할 수 있습니다.

 
 
 
 
 
 
 
 
 
 

커버 중앙에는 Designed by Samsung Made in Vietnam이라고 기입되어 있습니다. 삼성 액세서리들은 대부분 베트남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후면에 펼치기 쉽게 돌기 부분을 뒤로 밀면 바로 세울 수 있어요!!

 

 

 

 

 

 

후면 을 스탠딩해서 보면 이러한 느낌입니다. 쉽게 접고 펼칠 수 있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북커버 케이스의 이러한 아이디어는 정말 좋은 벤치마킹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드는 뚫려 있는 형태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커버 색상이 밝은 색상이라선지 이염이 빨리 되는게 아쉽긴 했습니다.

 

밝은 색상이라선지 까맣게 이염이 되더라고요..

 

 

상단에도 버튼 부위와 모두 뚫려 있네요.

 

 

 

 

 

 

 

 

커버를 착용 후의 후면의 모습은 투톤 라인으로 디자인적으로 캐주얼하면서 아주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입니다.

 

윗부분을 열면 S펜을 안전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또, S펜 커버가 너무 튀어나와 불편하다 싶으면, S펜 커버 부분도 분리가 가능해요.ㅎㅎ

 

북커버를 착용했을 때도, 케이스와 태블릿이 워낙 얇다보니 휴대하기에도 아주 컴팩트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게를 측정해봤습니다. 북커버와 함께 갤럭시 탭 S10 울트라용 기준, 553g입니다. 공식 스펙이 548g인데.. 약간의 오차가 있는거 같습니다.

 

북커버만 단독으로, 225g이며, 뒷면 케이스만 327g으로 나왔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디자인이나 실용성 부분에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적으로 블루와 그레이와의 차가우면서 시크한 느낌으로 모던한 디자인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커버 부분에 이염 현상만 제외한다면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갤럭시 탭 액세서리중 하난거 같습니다.

 

부들부들한 스웨이드 처리로 갤럭시 탭도 보호하면서 필요할 때 펼쳐서 바로 거치할 수 있고 S펜의 분실률도 낮추고.. 슬림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자체가 워낙 잘 나와선지 앞으로의 갤럭시 탭 케이스는 북커버로 사용할거 같네요.

오늘 액세서리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저는 다음 컨텐츠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