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겜스고 계정 비활성화 멤버십 해지 및 재가입 문제 지원 정책 안내
현재 겜스고를 통해 OTT 서비스 이용중 일부 사용자분들에게 멤버십 해지 및 재가입에 문제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최근 넷플릭스의 정책 변화로 인하여 사용중 멤버십 해지 및 재가입 문제들을 겪으신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Netflix가 프리미엄이 아님 문제 해결에 대한 대응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겜스고 넷플릭스로 로그인 할 때 "계정 재활성화",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뜨거나, 멤버십 해지로 인해 프리미엄 계정이 아니라는 메시지를 보신다면 아래의 단계를 통하여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겜스고(GamsGo)에 로그인하여 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팅창을 클릭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합니다.
첫 번째 질문에 "계정 구입전 문제인가요, 아니면 계정 주문후 문제인가요?"에 대해 > "구매 후 문제입니다 -구매 후 문제에 대한 문의입니다."를 선택해줍니다.
두 번째 질문에 "어느 구독 서비스의 문제에 대해 문의하시나요?"에서 > "넷플릭스"를 선택합니다.
세 번째 질문에 "넷플릭스와 관련하여 어떤 문제를 겪고 계신가요?"에서 > "내 넷플릭스가 멤버십 해지로 더 이상 프리미엄이 아닙니다."를 선택합니다.
네 번째 질문에서 멤버십 해지로 인한 넷플릭스 구독 문제를 선택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문제 신고하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넷플릭스 문제 신고 절차를 모두 완료하셨습니다. 계정 비활성화 [멤버십 해지] 문제를 겪고 계신 사용자는 아래 링크를 통해 문제를 접수하시면, 고객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새로운 계정으로 변경해준다고 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아래의 별도 링크를 남겨드리니 차근차근 보시고 이번 겜스고 계정 문제를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해결 절차 안내 링크: https://blog.gamsgo.com/kr/blog/240920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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