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 리뷰] 갤럭시 버즈3 | 버즈3프로 하겐다즈 딸기 미니컵 케이스 리뷰!
안녕하세요,갤럭시 버즈3 | 버즈3프로가 출시 후 삼성에서도 이번에 버즈3 시리즈의 정품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클래스는 갤럭시 버즈3 시리즈의 삼성 정품 하겐다즈 딸기 미니컵 케이스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갤럭시 버즈3 프로를 빠르게 사전예약하여 사은품으로 이번에 공수할 수 있었습니다.
패키징은 기존 갤럭시 버즈 정품 케이스들과 비슷하게 박스형태로 하겐다즈 로고와 딸기맛이 함께 맞이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딸기맛으로 선택하여 주문했더니 패키징 디자인은 딸기컵이 훨씬 예쁘네요!
케이스의 디자인은 정말 예쁘네요. 둥근 원형 바디 형태의 고무 재질의 프레임으로 마감을 했더라고요. 옆에는 고리로 사용하라고 구멍도 잘 파여 있고 귀여운 떠먹는 숟가락도 같이 제공해주었습니다.
상단 부분에는 양면 테잎으로 뚜껑을 고정시키는 방식으로 접착제가 있고 윗쪽을 고정할 수 있는 홀이 있네요.
하단 부분에는 페어링 버튼과 충전포트로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케이스의 부피도 부피지만 두께를 무시할 수 없더라고요.
사이드에는 파스텔톤의 화이트와 함께 하겐다즈를 상징하는 배경으로 뒤덮혀 있습니다. 후면에는 USB 타입 C 포트와 페어링 버튼 부위도 잘 뚫려 있네요. 단점이라면 정품 케이스라서 홀은 잘 뚫었는데 페어링 버튼을 누르기에는 케이스가 두꺼워서 페어링 버튼을 누르기에는 힘들더라고요..
반대쪽에는 귀엽게 하겐다즈 딸기컵의 칼로리와 양이 작성되어 있네요.
냉동 제품이므로 냉동실에 보관해야 맛있을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하겐다즈 케이스의 바닥 부분에는 심플한 파스텔톤의 화이트로 힌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힌지 부위 중앙에는 뚫려 있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힌지 보호는 좀 어렵겠더라고요.
갤럭시 버즈3 프로 실버에 착용해보면 이러한 모습입니다. 케이스가 전체적으로 뚱뚱한 감이 없지않아 있고, 두께가 어느정도 되기 때문에 보호성에 있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부피가 일반적인 슬림한 케이스 대비 부피가 상당해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휴대하기에는 한계가 있는 부피였습니다.
두께가 어느정도 꽤나 있어서 무선충전이 잘 안될 줄 알았는데.. 삼성에서 나온 정품 케이스답게 무선충전은 문제없이 잘 됩니다.
정품 케이스답게 충전 표시등 구멍도 잘 뚫어놔서 충전 상태 잘 확인하실 수 있었습니다. 이번 클래스는 갤럭시 버즈3 시리즈의 하겐다즈 딸기컵 케이스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어떤가요? 케이스 치곤 부피랑 두께가 휴대하고 다니기에는 한계가 좀 있지만, 디자인이 워낙 예쁘니까요. ㅎㅎㅎ
두께랑 부피도 상관없다는 유저분들은 케이스의 퀄리티는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고요. 저는 다음 컨텐츠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