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빡씽 UnBoxing

갤럭시 버즈2 프로 개봉기&첫인상에 대해서 알아보자!

Eco 디바이스 IT 2022. 9. 3. 21: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사전예약한 갤럭시 버즈2프로가 도착했습니다.

 

저는 갤럭시 버즈2프로를 사전예약으로 삼성카드로 구입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279000원?! 버즈프로보다 4만원 올랐는데 삼성카드 할인 혜택을 받아서

20%추가 할인 받았는데다가 사은품으로 램던 무선충전기까지 받았습니다.

스펙

IPX7등급 방수방진

블루투스 5.3

배터리: 515mAh

그럼 언빡씽 하러 ㄱㄱ씽~~

버즈2 프로의 패키징은 투톤으로? 패키징을 했더라구요?

기존 버즈시리즈와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C to C 케이블, 이어팁 S,M,L,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즈프로는 모두 블랙, 버즈2는 모두 화이트로 패키징이 되어있었지만 버즈2 프로는

그래도 패키징에서도 재미있게 패키징을 해놨더라고요.

첫인상

버즈2 프로의 케이스의 마감이 다른 모델들과 다르게 디자인적으로도 그렇고 마감은 동일한데 기존과 다른 무광 처리를 했네요? 기존 버즈프로일반적인 무광 마감이라고 하면 버즈2 프로는 고무소재?같은 그런 처리를 했네요. 제가 그라파이트를 선택을 하려했는데 결국엔 보라 퍼플끝까지 눈에 띄게 예뻐서 보라퍼플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MZ세대들이 정말 좋아할 마감처리더라구요.

지인들한테도 보여보주니까 남성분들보단 여성분들의 호평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케이스를 열어보면 확실히 버즈2프로는 버즈 프로와 유사하게 생겼네요.

버즈2는 빈공간이 많았다면 버즈2 프로는 버즈2보다는 공간 차지 하지만,

버즈 프로보다는 부피나 무게부분에서 많이 다이어트 되었다는 것이

체감되었네요.

 

유닛 디자인은 저는 버즈 프로의 터치패드 부분에 크로마틱한 마감을 좋아했는데

버즈2 프로는 내부도 케이스와 동일한 무광 마감처리를 해서

마감을 못했다면 모르겠지만, 마감처리를 워낙 잘 했길래 디자인적인 첫인상 부분에선 점수를 주고 싶네요.

착용감은 버즈2와 비슷하게 개선을 했네요.

버즈 프로의 외이도염 이슈는 유닛에 귀에 착용하는 부분이 길기도하고 크게 불룩 튀어나와 있는 부분에다가 밀착을 못함에도 불구하고 귓구멍에 공기가 통하질 않아 답답하고

착용감이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버즈2 프로는 이걸 버즈2처럼 개선을 했네요.

그래서 버즈2 프로는 버즈 프로보단 착용감이 무게나 착용하는 부분의 길이도 짧아져서인지 생각보단 좋았고 버즈2와 착용감이 비슷했습니다.

랜덤 무선 충전기는 과연 무엇이있을까?

 

저는 토드넘 스펄스 충전기가 나왔네요.

안그래도 토트넘팬인데 이게 나오다니!!

최대 고속 무선충전 최대 15W충전까지 지원 가능하네요!

하룻동안 무선충기를 사용을 해보니까 발열이

다른 무선충전기에 비해선 심했습니다.

아무래도 하단에 열이 배출되기때문에

열이 갇혀있기 때문에 이렇게 심한게 아닌가 싶네요.

그래도 무선충전치곤 빨리되어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버즈2 프로의 언빡씽과 첫인상에 대해서 살펴봤는데

생각보다 많은 것들이 변화되고

개선이 되면서 많은 것들이 좋아졌네요.

사용해보고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디자인과 마감이 눈에 띄게 이뤄져서 좋은 평가를 줄 수 있을것 같네요.

-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