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고등리더 활동

[갤럭시 고등리더3기] 삼성노트로 다양하게 활용하는 고딩의 갓생 Study 라이프!

Eco 디바이스 IT 2023. 4. 16. 15:08
728x90
반응형

 

저는 주로 공부를 할 때 삼성노트로 공부를 자주 합니다.

오늘은 저의 갤럭시와 함께 갓생 Study 라이프 프로젝트를 공유를 해보려 합니다.

삼성노트

함께 자투리 시간 활용

저는 삼성노트에 오늘 배웠던 내용, 복습, 예습 내용을 함께 정리를 하는데요.

그래서 약간의 여유가 있는 시간에 잠깐 3분~5분의 짜투리 시간이라도 SNS를 즐기는 것보단 삼성노트로 정리한 오늘 하루 배운 내용들을 간단하게 훑어보고 있어요! 무엇이든 하는 것에 결과가 있다듯이  쌓이다 보면 어느새 좋은 성적이 나오게 될꺼예요!

삼성노트로 스마트 필기?!

수업시간이나 내가 꼭 메모를 해야할 내용의 경우 음성녹음 기능을 활성화 하면서 삼성노트 필기를 하면 놓쳤던 부분도 다시 돌려서 들을 수 있고, 복습할 때도

수업시간에 놓쳤던 부분을 다시 들을 수 있다보니 기억에 많이 남았습니다.

공유노트?!

팀 프로젝트를 할때도 정보들을 한 곳에 공유!

​ 저는 교내에서 팀원들끼리 프로젝트를 할때가 자주 있습니다! 이럴때 팀원들끼리 서로가 조사한 정보들을 한 곳에 모아서 의사 결정을 하고 싶을때 팀원 한 명이 공유 노트를 개설하여 팀 프로젝트를 할때 동기화도 빠르다보니 굉장히 편리했어요! 그래서 팀원들끼리 정보 공유를 하거나 의견 결정 등을 할때도 확실히 공유노트의 가장 큰 강점이었습니다! ​

[본 게시물은 갤럭시 고등 리더 3기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