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고등리더 활동

[고등리더 3기] 갤럭시와 함께 갓생 2번째 이야기!! 모드 및 루틴과 함께 Study 집중력-UP!

Eco 디바이스 IT 2023. 5. 15. 03:02
728x90
반응형

평소에 학교에서 수업시간이나 따로 혼자 공부를 하려 할 때 솔직히 휴대폰 하고 싶은 마음이 더 커서 결국 나 10분만 봐야지 -> 1시간 봐야지 했는데 결국에는 2~3시간이 지나버린 경험을 하신 분들이 정말 많으실꺼예요.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와 함께 하는 집중력을 올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시험 기간만 되면 공부 해야겠다는 마음가짐은 있지만 실제로는 스마트폰으로 여가 생활을 하는 비중이 높기에

저는 그래서 시험 3주전부터 갤럭시에 있는 모드 및 루틴 기능으로 우리가 스마트폰 사용 비중을 확실히 줄여주어 저만의 시간으로 시험 기간 3주동안 갓생을 살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드 및 루틴에 대하여

갓생 세팅팁까지 모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art!

모드 및 루틴이란?

삼성 One UI에서 제공하고 있는 사용자의 조건에 맞추어 제시간에 작동을 할 수 있는 좀 더 세세하게 세팅해줄 수 있는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이 기능으로 수학 공부를 할 때나 또 다른 전공 공부를 할 때 집중력을 높여주는 정말 만족스러운 기능이었습니다.

세팅하자!

[휴대폰은 잠시 안녕~]

모드 및 루틴에 기본적으로 탑재가 되어 있는 조건인 업무 기능을 활용하여 학업 또는 업무를 할 때 나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어요!

First 먼저, 내가 공부를 자주하는 곳에서 활성화를 할 것인지, 시간과 계획을 세웠던대로 조건을 세웁니다.

Second, 이번에는 업무모드를 내가 공부를 자주 가는 장소에 세팅을 할것인지, 특정 시간에만 할 것인지 이런식으로 세팅해줄 수 있습니다.(심지어 시간은 요일까지 세세하게 정할 수 있네요!^^)

알아두기: 해당 장소에 WIFI를 연결해두었다면 루틴 실행 정확도가 향상되어 연결이 되면

(세세하게 거리와 시간까지 세팅할 수 있어요!)

Third, 마지막으로 SNS와 앱 사용을 제한 시키면 세팅 끝~ 이제 바로 나만의 공부시간으로 Focusing On!!

Finished

자! 이렇게 오늘은 갤럭시와 함께 하는 공부에 집중 UP하게 할 수 있는 끌팁을 알려드렸는데요! 이렇게만 하면 내가 정한 시간에는 앱 사용 제한때문에 휴대폰을 보더라도 바로 거부 반응을 보여 결국에는 할 일도 없어 공부에 집중력이 향상될꺼예요! 정말 시험기간에 스마트폰이 나를 끌어낸다면 이 방법을 통하여 당신의 목표를 향해 이루길

바라겠습니다!

You can do it!

[본 게시물은 갤럭시 고등리더 3기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