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Eco 디바이스 IT
728x90
반응형

드디어 오늘 미션을 완수하게 되네요ㅎㅎ

오늘은 이정도 공부를 했네요..

이것보다 더 열심히 해야하는데..ㅠㅠ

확실히 공부를 하기 전엔 오늘 짐도 무겁다.. 싶었는데 갈땐 정말 가볍게 가는것 같고ㅎㅎ..

중간에 측정을 하지 않아서..ㅠㅠ (실제론 6시간 37분..)

 

오늘의 공부는 기존에 비해 할만 했네용.. 그렇지만 셤에서 더 열심히 해야하는데..

이럴땐 다들 좌절하고 힘들고 정말 많은 고민들을 하게되죠...

하지만 이런 말들이 있잖아요?

공부할 때 고통은 잠깐이지만 못 배운 고통은 평생이다.

저는 항상 이 명언을 생각하며 하면 정말 도움이 되고, 공부할 때도

부담을 줄일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