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Eco 디바이스 I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방학이 왔네용 ㅎㅎ 제가 10월부터 학교의 각종 행사와 자격증 시험 등이 많아서 늦게 포스팅을 한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그동안 그 사이 다양하고 많은 기기들을 사용했고 벌써 사진 촬영까지 했고 글만 쓰면 되는 작업이라 ㅎㅎ

 

지금까지 기다려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활동을 잠시 중단하는 동안 제가 관심 있는 정보보안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었고 각종 해킹 챔피언십 대회에 참여와 정보보안 회사 견학(Monitor Lab & SK 쉴더스)를 한다고 ㅋㅋ 정말 덕분에 저도 많은걸 배울 수 있었습니다! ㅎㅎ

 

다음 편에선 갤럭시 Z플립4 사용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 행복한 일들만 있길 바랄께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