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Eco 디바이스 I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삼성케어플러스로 갤럭시 S21울트라 손상된 외관을 모두 수리후 너무 만족감이 너무 커서 이렇게 커뮤니티에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어제 S23울트라 사전예약으로 중고보상 프로그램으로 S21울트라를 보내게 되었는데요. 카메라랑 디스플레이를 2년동안 아주 만족하면서 생폰으로 사용했습니다.

갤럭시 S21을 출시후부터 정말 만족스러웠는데요. 저는 게임말고 카메라와 그래픽 작업 자주하다보니 S21울트라로 정말 많은 일들을 한것 같습니다.

작년 5월에 벽돌에 잘못하고 떨궜는데 디스플레이 기스와 뒷판 파손이 있었는데 삼성케어플러스로 저렴하게 외관을 수리할 수 있었습니다!

뒷판을 교체하면 imei값이 없는 뒷판으로 교체가 되더군요!

깔끔해서 좋아보였습니다.

처음부터 깔끔하게 이렇게 나와도 됬었는데.. 제가 갤럭시 Z폴드4 베이지를 사용하고 있는데 imei값이 검은색/흰색으로 되어 있는게 좀 아쉽긴 하더군요.

S모델이다보니 뒤에 비닐에 S라는 텍스트가 보이네요!

요런 세세한 디테일이 사용자들을 기분좋게 하니 저는 찾는맛이 나는 편이었습니다. ㅋㅋ

디스플레이도 말끔히 수리후 최대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초반에 WQHD + 고주사율을 사용하니 좀 버벅이는게 있었는데 최근 One UI 5.0업데이트로 많이 쾌적해진게 체감이 될정도로 좋아졌더라구요.

그래서 이 친구를 더 쓸까 싶었지만 제가 현재 카메라와 SD카드용으로 쓰고 있는 노트20울트라가 있기도 하고 S23 중고보상프로그램이 너무 후한 편이라 결국 초기때부터 카메라 덕분에 만족하면서 사용했어서 그래도 처분할겸 저렴히 수리후 보상도 받는것이 더 합리적이라 생각해서 결국 보내게 되네요...ㅠㅠ

정말 8만원으로 디스플레이, 배터리, 버튼들, 백글래스까지 손상된 부분은 모두 교체해주셨습니다. 저는 삼케플을 가입후 처음 사용해본지라 정말 놀랍게도 새폰처럼 수리해서 주셔서 놀랐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 경쟁사인 타사는 1년동안 케어플러스를 사용하는데 진짜 못쓸정도로 아작내지 않는다면 서비스 받기도 힘들고 심지어 1년인데 가격이 26만원이 나오고 삼성 S시리즈 기준으로 월 6400원 × 12개월이면 75800원이라 정말 저렴했습니다! 이렇게 비교하면 2년을 써도 삼케플 진짜 핸드폰을 걱정없이 저렴하게 수리하고 사용할 수 있다보니 정말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

어제 주문한 갤럭시 S23울트라가 올때까지 S급으로 유지만 하면 중고가 보상을 최대로 받을 수 있기때문에 ㅋㅋ 활성화 하는것도 오늘이 마지막일것으로 보이네요..

2년동안 추억과 많은 경험을 주어서 고마웠다.

갤럭시 S21울트라!

제가 S21울트라를 삼케플을 적용후 2년동안 생폰으로 사용후 걱정없이 저렴한 수리비로 수리를 받을 수 있었다는 것이 정말 고객 만족도 최상이라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만약 주변에서 갤럭시를 구입하셨다면 삼성케어플러스 강추드리고 싶었습니다.

 

728x90
반응형